가치
인류와 자연에게 진정한 이로움을 줄 수 있는 제품 창출
인류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기업, 태영이앤티
미션
MISSION
태영이앤티의 비전은 고객의 가치증대와 Needs를 최우선하는 ‘고객감동실현'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부단한 경영혁신과 고객 지향 마케팅 구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공정 · 투명경영을 통해 기업가치를
증대시키겠습니다.
핵심 가치
CORE VALUE-
01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가치 경영
자연과 환경까지도 건강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
02
인류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가치 경영
인류를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하는 제품을 만듭니다. -
03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 가치 경영
정정당당한, 공평한, 투명한 기업문화를 만듭니다. -
04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가치 경영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 고객감동을 실현합니다.
핵심 전략
CORE STRATEGY성장 투자 전략
- 기술개발투자 지속
- 수출 경쟁력 확대
- 미래 성장 사업육성
- 해외 법인 설립
경쟁력 강화 전략
- 고객 지향 마케팅 강화
- 브랜드 인지도 강화
- 기술의 글로벌화
- 인재육성
- 기업이미지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