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인트라넷
홈 > 고객지원 >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항상 기분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만족센터
Customer
Satisfaction Center

태영이앤티 고객만족센터는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히 여기겠습니다.
특허 받은 고객관리시스템(하이브리드앱을 이용한 고객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국 어디서나 표준화된
서비스품질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감동을 전달하겠습니다.

1588-0663

태영이앤티 고객만족센터는 다양한 접수 창구를
마련하여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 콜센터 상담시간
  •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5시 30분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ARS 접수)
  • 상담 업무
  • 설치 및 이전 설치 접수, 필터교환 및 A/S 접수, 정기 점검 및 수납 문의, 고객 정보 변경, 일반문의
지역별 안내
Customer
Satisfaction Center

콜센터를 통해 접수된 요청 사항은 고객만족센터 각 지역별 현장 서비스매니저(Service Manager)의
방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합니다.

대표전화
1588-0663
고객만족센터 서비스지역
서울센터 서울, 인천, 경기, 강원지역
대전, 충청센터 대전, 충북, 충남지역
광주, 전라센터 광주, 전북, 전남지역
대구, 경북센터 대구, 경북지역
창원센터 창원, 서부경남지역
울산센터 울산, 포항지역
부산, 경남센터 부산, 경남지역
제주센터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