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인트라넷
홈 > 고객지원 >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모았습니다.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FAQ 검색
FAQ 검색

알칼리이온수생성기 목록

  1. icon_q

    지하수에도 알칼리이온수생성기를 설치할 수 있나요?

    icon_a

    알칼리이온수생성기 설치 기준은 먹는물 기준의 수돗물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하수는 지역에 따라 수질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여 전기분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A/S센터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2. icon_q

    자동세정(RTR: Real Time Refresh)기능은 무엇인가요?

    icon_a

    알칼리수와 산성수를 생성하는 전극 표면에 스케일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으로 전해조 내부를 세정하는 기능입니다. 

    자동세정후 정상 모드로 복귀합니다.


    * 주의 : 자동세정시 출수되는 세정수는 음용수가 아닙니다.

  3. icon_q

    알칼리이온수는 몇 단계를 음용해야 하나요?

    icon_a

    알칼리이온수(pH 8.5~10이하)는 모두 음용수입니다. 처음 음용하시는 고객분들은 1단계부터

    음용하시고 차츰 단계를 높혀 음용하시면 됩니다.

    위장증상 (위산과다)개선에 도움을 주는 단계는 pH9.5(각모델별 알칼리수 최상위단계)입니다.

  4. icon_q

    화면 백라이트가 꺼집니다

    icon_a

    절전 기능이 있는 모델의 경우 10분간 사용하지 않을 시 절전 기능으로 전환됩니다.

  5. icon_q

    물맛이 이상해요.

    icon_a

    오랜기간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나요?


    제품을 가동하여 내부에 고여 있는 물을 약 1분간 배출해 주세요.


    필터를 교체할 시기가 되었나요?


    필터교환을 신청하세요.

  6. icon_q

    물이나오지 않아요.

    icon_a

    원수라인에 있는 밸브가 닫혀 있나요?

    밸브를 열어 주세요.


    호스가 꺾이거나 접혀 있지 않나요?

    호스를 바로 펴 주세요.


    수압이 약하지 않나요?(1L/min)

    A/S센터로 문의후 가압펌프를 설치하세요.


    단수 되지 않았나요?

    수돗물을 확인하세요.


    정수필터가 막히지 않았나요?

    필터교환을 신청해 주세요.

  7. icon_q

    pH가 안 맞아요.

    icon_a

    원수의 경도가 높은가요?

    지역과 수질에 따라 pH수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농도조절 시스템은 A/S센터로 신청해 주세요.)


    유량이 과다하지 않나요?

    원수의 양을 줄여 주세요.


    배수되는 양이 적지 않나요?

    배수량을 조절하세요. (A/S센터로 신청하세요)

  8. icon_q

    필터교환 후에도 필터교환 아이콘이 점등 돼요.

    icon_a

    필터 유량 초기화를 하셨나요? 시스템 설정에서 초기화를 하세요. (A/S센터로 신청 하세요.)


  9. icon_q

    알칼리이온수 생성 중 자동으로 작동이 정지 돼요.

    icon_a

    연속가동시간이 TY시리즈:5분, MMP시리즈:10분을 초과하지 않았나요?

    소비자 부주위로 인한 물넘침을 막기 위해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 정지 됩니다.

  10. icon_q

    필터나 제품 내부에서 물이 새요.

    icon_a

    필터를 제대로 끼우셨나요? 제품 내부에 누수가 있나요?

    즉시 전원플러그를 뽑아 주시고 A/S센터에 신청 하세요.

  11. icon_q

    알칼리이온수를 받아 놓으면 병 밑에 흰 물질이 가라 앉아요.

    icon_a

    원수 수질에 따라 원수 중에 있는 칼슘미네랄이 석출되는 현상입니다.

    음용에는 문제가 없으나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기기 보호를 위해 A/S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