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인트라넷
홈 > 고객지원 > 서비스 시스템

서비스 시스템

고객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관리 서비스
Customer Service

"책임 · 믿음 · 만족" 태영이앤티 고객만족센터의 약속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에 항상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logo_blue 태영이앤티 고객만족센터의 약속
  • 01
    책임

    태영이앤티가 직접 전국
    서비스 센터를 운영합니다.

  • 02
    믿음

    태영이앤티에서 생산한
    정품필터 및 정품부품만을
    사용합니다.

  • 03
    만족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고객관리 시스템
Customer
Management System
정직하고 투명한 고객관리 시스템

태영이앤티 고객만족센터는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하이브리드 앱을 이용한 제품 및 고객관리시스템
(특허등록 제 10-1479327호)으로 전국 어디서나 표준화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STEP 01.
icon_as01
A/S 접수 및 확인 상담원과 방문일자 결정
STEP 02.
icon_as02
서비스 방문 알림 문자 발송
STEP 03.
icon_as03
서비스 내용 촬영 정품부품 사용 확인
STEP 04.
icon_as04
서비스 내역 고객 확인 성명
STEP 05.
icon_as05
서비스 내용 본사 서버로 즉시 전송
STEP 06.
icon_as06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