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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시스템
고객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관리 서비스
Customer Service"책임 · 믿음 · 만족" 태영이앤티 고객만족센터의 약속을 바탕으로 고객서비스에 항상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태영이앤티 고객만족센터의 약속
-
01
책임
태영이앤티가 직접 전국
서비스 센터를 운영합니다. -
02
믿음
태영이앤티에서 생산한
정품필터 및 정품부품만을
사용합니다. -
03
만족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고객관리 시스템
CustomerManagement System
정직하고 투명한 고객관리 시스템
태영이앤티 고객만족센터는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하이브리드 앱을 이용한 제품 및 고객관리시스템
(특허등록 제 10-1479327호)으로 전국 어디서나 표준화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합니다.
STEP 01.
A/S 접수 및 확인
상담원과 방문일자 결정
STEP 02.
서비스 방문 알림
문자 발송
STEP 03.
서비스 내용 촬영
정품부품 사용 확인
STEP 04.
서비스 내역
고객 확인 성명
STEP 05.
서비스 내용
본사 서버로 즉시 전송
STEP 06.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도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