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트라넷
태영E&T로고
  • PRODUCT
  • R&D
  • SERVICE
  • STORY
  • COMPANY
  • QUICK MENU
  • AS 신청
  • 고객센터
  • 기업상담
  • TOP
FAQ
HOME  >  고객지원  >  FAQ
행복한 인류 & 건강한 자연 태영이앤티의 기술로 실현합니다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모았습니다
제품 각 부위에서 누수가 된다고요?

원수밸브를 돌려서 정수기 본체에 물 공급을 차단한 다음 정수기 본체에

부착되어 있는 정수밸브를 이용하여 물을 빼고 A/S 신고를 하여 주세요.

물이 전혀 나오지 않을 때?

수돗물이 단수 되었는지 확인 하세요.

 

연결호스가 접혔는지 확인 하세요.

 

원수조절기 밸브가 잠겼는지 확인 하세요.

 

기기 각 부위에서 누수가 되고 있는지 확인 하세요.

 

필터 교환시기가 지났거나 과다 사용으로 인해 필터가 막힌것은 아닌지 확인 하세요.

평소보다 물의 양이 적어 불편하시다고요?

필터 교환시기가 지났거나 과다 사용으로 인해 필터가 막힌 것은 아닌지 확인 하세요.

 

연결호스가 접혔는지 확인 하세요.

 

평소보다 수돗물 수압이 떨어진건 아닌지 확인 하세요.

 

기기 각 부위에서 누수가 되는 것은 아닌지 확인 하세요.

물맛이 가끔 다르다고 느껴질 때?

미네랄이 용출되어서 나오는 것이므로(인체에 무해함) 1~2컵정도 통수시킨 후 사용하세요.

 

매일 아침에는 5분정도 통수시킨 후 사용 하세요.

 

과다 사용으로 필터 용량이 초과된 것은 아닌지 확인하세요.

 

필터 교환시기가 지난 것은 아닌지 확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