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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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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인류 & 건강한 자연 태영이앤티의 기술로 실현합니다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모았습니다
지하수에도 알칼리이온수생성기를 설치할 수 있나요?

알칼리이온수생성기 설치 기준은 먹는물 기준의 수돗물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하수는 지역에 따라 수질의 차이가 많이 발생하여 전기분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A/S센터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동세정(RTR: Real Time Refresh)기능은 무엇인가요?

알칼리수와 산성수를 생성하는 전극 표면에 스케일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으로

전해조 내부를 세정하는 기능입니다. 자동세정후 정상 모드로 복귀합니다.

 

* 주의 : 자동세정시 출수되는 세정수는 음용수가 아닙니다.

알칼리이온수는 몇 단계를 음용해야 하나요?

알칼리이온수(pH 8.5~10이하)는 모두 음용수입니다. 처음 음용하시는 고객분들은 1단계부터

음용하시고 차츰 단계를 높혀 음용하시면 됩니다.

위장증상 (위산과다)개선에 도움을 주는 단계는 pH9.5(각모델별 알칼리수 최상위단계)입니다.

화면 백라이트가 꺼집니다

절전 기능이 있는 모델의 경우 10분간 사용하지 않을 시 절전 기능으로 전환됩니다.
물맛이 이상해요.

오랜기간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나요?

제품을 가동하여 내부에 고여 있는 물을 약 1분간 배출해 주세요.

 

필터를 교체할 시기가 되었나요?

필터교환을 신청하세요.

물이나오지 않아요.

원수라인에 있는 밸브가 닫혀 있나요?

밸브를 열어 주세요.

 

호스가 꺾이거나 접혀 있지 않나요?

호스를 바로 펴 주세요.

 

수압이 약하지 않나요?(1L/min)

A/S센터로 문의후 가압펌프를 설치하세요.

 

단수 되지 않았나요?

수돗물을 확인하세요.

 

정수필터가 막히지 않았나요?

필터교환을 신청해 주세요.

pH가 안 맞아요.

원수의 경도가 높은가요?

지역과 수질에 따라 pH수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농도조절 시스템은 A/S센터로 신청해 주세요.)

 

유량이 과다하지 않나요?

원수의 양을 줄여 주세요.

 

배수되는 양이 적지 않나요?

배수량을 조절하세요. (A/S센터로 신청하세요)

필터교환 후에도 필터교환 아이콘이 점등 돼요.

필터 유량 초기화를 하셨나요? 시스템 설정에서 초기화를 하세요. (A/S센터로 신청 하세요.)
알칼리이온수 생성 중 자동으로 작동이 정지 돼요.

연속가동시간이 TY시리즈:5분, MMP시리즈:10분을 초과하지 않았나요?

소비자 부주위로 인한 물넘침을 막기 위해 일정한 시간이 지나면 자동 정지 됩니다.

필터나 제품 내부에서 물이 새요.

필터를 제대로 끼우셨나요? 제품 내부에 누수가 있나요?

즉시 전원플러그를 뽑아 주시고 A/S센터에 신청 하세요.

알칼리이온수를 받아 놓으면 병 밑에 흰 물질이 가라 앉아요.

원수 수질에 따라 원수 중에 있는 칼슘미네랄이 석출되는 현상입니다.

음용에는 문제가 없으나 지속적으로 발생될 경우 기기 보호를 위해 A/S를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