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트라넷
태영E&T로고
  • PRODUCT
  • R&D
  • SERVICE
  • STORY
  • COMPANY
  • QUICK MENU
  • AS 신청
  • 고객센터
  • 기업상담
  • TOP
FAQ
HOME  >  고객지원  >  FAQ
행복한 인류 & 건강한 자연 태영이앤티의 기술로 실현합니다
고객님들이 자주 문의하는 사항을 모았습니다
급수밸브나 각기기에서 누수가 될 때

급수꼭지를 잠그고 A/S센터에 의뢰하세요.
물이 전혀 나오지 않을 때?

수돗물이 단수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급밸브가 잠겼는지 확인하세요.

 

필터 교환시기가 지났거나 과다 사용으로 인해 필터가 막힌 것은 아닌지 확인하세요.

 

샤워기 줄이 접혔는지 확인하세요.

평소보다 물의 양이 적어 불편하시다고요?

필터 교환시기가 지났거나 과다 사용으로 인해 필터가 막힌 것은 아닌지 확인 하세요.

 

평소보다 수돗물 수압이 떨어졌는지 확인하세요.

 

수압세기를 약하게 조절해 놓았는지 확인하세요.

정지 중에도 물이 나와요

샤워후 물이 나오는 것은 샤워기 내에 남아있는 물이 조금씩 빠지는 것으로 (잠시 후 멈춤)고장이 아닙니다.